본문 바로가기

퀵용달화물

양제동 퀵서비스 양제동퀵서비스 24시16공공-16칠칠 용달화물도 365일




양재동 


 이곳에 어질고 재주 있는 사람이 많이 살았다는 데서 유래되었다.


조선시대 말까지 경기도 과천군 동면 양재리--->>경기도 시흥군 신동면 양재리  



서울특별시에 편입되어서  영등포구 양재동이 되고,양재동 · 원지동 · 우면동 일원을 관할하였다. 

1973년 7월 1일 양재동을 관할하였다

1975년 10월 1일  강남구가 성동구에서 분구 · 신설되면서 양재동은 강남구 관할이 되었다.

 1988년 1월 1일에 서초구가 강남구에서 분구 · 신설되어 양재동은 서초구 관할이 되었다. 

이후 아파트가 급증하면서 인구가 증가하여 1992년 7월 1일 양재동은 양재제1동과 양재제2동으로 나누어지게 되었다 

양재1동사무소는 우면동, 양재2동사무소는 원지동의 행정도 담당하고 있다.

양제동에는   경부고속도로를 통하여  양재인터체인지 주변 만남의 광장은 서울특별시의 관문 역할을 하며, 농산물 적하장과 한국트럭터미널이 있어 교통과 유통구조의 중심지 역할을 하고 있다. 


 서초구민회관, 서울교육문화회관,   서울 포교당인 구룡사 등이 있다. 


경부고속도로와 헌릉로 사이에는 양재 시민의 숲이 조성되어 있고, 시민공원 안에는   윤봉길의사 기념관이 있다. 


양제동에는  대단위 화훼단지인 양재화웨단지가 있다 



양제동에는 전시, 컨벤션과 비즈니스의 새로운 중심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한 만능 전시장 at센터가 있다 .

aT센터는 2002년 11월 개관 이래 농수산식품 수출종합지원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다양한 국내외 전시 및 회의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국제외식산업식자재박람회, 바이어 수출상담회, 대한민국 국제요리경연대회 등 국내외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행사와 우리 농식품 판로확대를 위하여 지자체와 연계한 농수산물전시회도 적극으로 유치하여 개최하고 있습니다.


양제동 퀵서비스 양제동퀵서비스 24시16공공-16칠칠 용달화물도 365일